저렴한 맥주가격, 다양한 수제 안주, 차별화된 이벤트-세계맥주할인점 ‘쿨럭’
 
▲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인테리어     © 곽정남

최근 신세대라 자부하는 젊은층을 필두로 음주문화가 변화되면서 세계 맥주가 주류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따라서 여성우대 맥주 전문점, 하우스 맥주가게. 호프 레스토랑등 갖가지 형태의 맥주 전문점이 창업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하고 있다.
 
그만큼 맥주 전문점 창업시장의 경쟁이 뜨겁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하지만 세계맥주 전문점이 이국적인 웨스턴 형식의 천편일률적인 컨셉으로 국한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층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아쉬움 역시 대두되고 있다.
 
수입맥주 할인전점 쿨럭은 이러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 웨스턴 형식의 인테리어 이미지를 탈피 여성중심의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와 예술적인 공간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또한 술 권하는 국내 음주문화와 일정한 선을 그으면서  쿨럭은 쿨(Cool)하게 술을 마시고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쿨럭은 110여개의 꼬챙이 가맹점의 성공신화를 만든 프랜차이즈 (주)제이에스인터푸드의 모든 성공노하우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
 
세계 맥주체인점 쿨럭 만의 가맹점 운영 지원 시스템은 무엇보다도 현장 중심 체계로 이뤄지고 있는 것이 장점.
 
포스 시스템에 의한 철저한 매출분석으로 실시간 매출분석이 가능해 가맹점 운영의 문제점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컨설팅한다.
 
또한 맛이 브랜드의 성공을 좌우한다는 이념으로 본사의 철저한 식자재 관리부터 고객 트랜드 분석을 통한 메뉴바이져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따라서 상반기와 하반기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 가맹점의 지속적인 매출 향상이 이뤄지도록 하고 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가맹점에 전문 슈퍼바이져 및 메뉴바이져 파견을 통해 본사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교육하며 현장중심의 매뉴얼을 가맹점에 공급, 점주가 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고 실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능한 모든 메뉴를 원팩화 함으로서 교육만 이수하면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해, 적은 인원으로도 주방관리가 효율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작은 냉각장치가 바에 설치되어 고객은 항상 맥주가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즐길 수 있는 것 역시 쿨럭만의 차별화다.
 
세계 맥주프랜차이즈 쿨럭은 99㎡(30형) 기준에 6,910만원(점포비 제외) 정도에 창업이 가능해 창업비용의 거품을 없앴으며, 무이자로 2,000만원에서 최대 1억까지 창업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세계맥주집, 호프집, 생맥주 창업, 바창업, 맥주창업등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11월 12일 오후 5시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문의: 080-327-5885
www.coolluck.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