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창업 전성시대 - 복합형 헤어&네일아트 샵
상태바
여성창업 전성시대 - 복합형 헤어&네일아트 샵
  • 곽정남
  • 승인 2009.11.06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와 헤어샵의 이유있는 만남 - 네일아트 프랜차이즈 골든네일
 
▲ 네일샵 인테리어 ,네일아트인테리어  골든네일  ©곽정남

지루하다’, ‘따분하다’,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다’바로 헤어샵에서 펌이나 염색, 혹은 네일아트샵에서 손톱손질등을 받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떠올리는 생각들이다.

네일아트는 서비스나 가격 경쟁력 등은 물론 매장 인테리어 및 이벤트까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인근 헤어샵과 견주어 틈새시장 전략을 통해 주변 고객의 호평도 잇따르고 있다.본사의 과학적인 상권분석을 통해 입점한 가맹점들은 불황 속에도 꾸준한 내방고객을 유지하고 있다.

골든네일은 기존 네일아트와 헤어샵 그리고 카페를 복합화 해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골든네일 대전본점같은 경우 자연과 어우러진 헤어샵 이미지가 고객들의 찬사에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골든네일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바로 기존 딱딱한 이미지의 미용실에서 친환경적 분위기를 가미한 고품격 휴식공간으로서 재탄생되었기 때문이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카페풍의 컨셉으로 고객들이 샵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음료와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이처럼 차별화된 컨셉뿐만 아니라 골든네일은 다양한 가맹점 지원시스템으로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실적인 인테리어 비용과 세련된 이미지 그리고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경험이 없는 초보나 여성들도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8형 기준 2,45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해 소자본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며 계약부터 오픈 진행까지 본사가 전적으로 지원함으로 초기 지역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샵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자체 아카데미를 통해 양성하고 가맹점에 지원하며 지속적으로 직원에 대한 채용부터 관리까지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여성창업자들의 운영에 대한 어려움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그 외에도 상권분석에 따른 입점 지원, 마케팅과 홍보등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구축 올 하반기 여성창업 트랜드로 성공가도를 달릴 것으로 예상된다. 
 
네일아트학원, 네일샵 창업문의 : 02-2065-0744
 
www.gold-nai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