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1
지난 23일 송파구의 고객 감동 행정 사례들을 모아 2009하반기 고객감동 창의발표회가 열렸습니다.
 
헤드라인 2
제48회 저축의 날을 기념해 유치원관계자와 학부모, 어린이등 120명이 함께 한가운데 '2009 사랑의 저금통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헤드라인 3
10월 24일 송파구 탄천유수지운동장에서는 26개동에서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송파구청장배 동대항 생활체육자전거대회가 열렸습니다.
 
Anna.  송파구는 앞서가는 창의 행정으로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는데요, 지난 6월에 이어 이번에도 고객 감동 행정 사례들을 모아 발표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송파구가 2009 하반기 고객감동 창의 발표회를 갖고 있다.     © 출처 : 송파구 인터넷방송

 
Na.  지난 23일 구청 대강당에서는 2009 하반기 고객감동 창의발표회 '상상으로 열어가는 멋진 송파이야기 Ⅱ'가 열렸습니다.
 
직원과 주민평가단 등 4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표회에선 공무원들이 직접 준비한 연극, UCC물 등을 통해 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업무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는 건설적이고 현실적인 방안들이 발표돼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평가 방법은 창의성, 적합성, 성과도, 파급성 항목에 대한 사전 서면평가 30%와 현장평가 점수 70%를 합산한 점수로 계산되었으며, 현장평가는 사례 발표 후 전문심사위원과 주민심사 위원이 현장에서 전자평가시스템의 평가버튼을 눌러 채점했습니다.
 
평가 결과 금상에 여성가족과의 '두레도시락 배달사업'이 선정됐으며, 은상에는 민원여권과의 '송파구가 떴다! 일자리를 찾아서', 동상에는 지역경제과와 건강증진과가 차지했습니다.
 
※ 동영상 출처 : 송파구 인터넷방송 (http://www.songpa.tv)
 
<김대성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