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한지선 객원기자 =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추석을 보낼 때 마음 놓고 추석을 즐길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수험생들이 대표적이다. 이제 수능 시험까지 두 달이 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더 긴장되고, 여유가 없어질 수 밖에 없다.
 
이럴 때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추석 선물을 해준다면 어떨까? 지치고 힘든 수험생 자녀에게 혹은 조카에게, 손자손녀에게 마음과 배려가 담긴 선물을 슬며시 내민다면, 감동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면 수험생을 위한 추석 선물에는 어떤 것이 적합할까?
 
건강 보조 식품이 가장 큰 인기
 
수험생은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체력 관리와 컨디션 조절이 관건이다. 사실 마라톤에서도 페이스 조절이 중요하듯 오랜 시간 동안 시험 준비를 해 온 수험생들의 경우 이제 고지를 앞두고 막판 스퍼트를 내야 할 시점인 것이다.
 
이럴 때는 건강보조식품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전략이다. 그래서 최근 수험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무래도 기초 체력 보완에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부모들의 구매 이유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한국신약의 ‘자혜윰’ 등이 있다.
 
‘자혜윰’은 최근 강남 수험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일시적인 각성 효과를 일으키는 화학물질을 배제하고, 천연 한방 원료를 사용한 ‘웰빙 보조식품’이라는 인식 때문에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혜윰의 주 원료는 건강식품으로 각광받는 녹용추출물분말, 홍삼농축액을 비롯하여, 상황버섯과 동충하초 등 몸에 좋은 버섯균사체들과 홍삼, 산수유 등을 사용했고, 모든 성분들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원료일 뿐 아니라 한국신약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걸쳐, 적합 된 안전한 원료들로 제조되고 있다.
 
‘자혜윰’은 한국신약 홈페이지(http://www.mommicare.co.kr)와 ARS주문전화(1588-062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자혜윰 웹사이트 정회원은 20% 할인 혜택과 각종 수험관련 강좌 또는 이벤트에 무료로 초청된다(문의 02-749-234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