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십리 지하철역 설치모습
[이뉴스투데이] 곽정남 객원기자 = 세계경제가 불안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 불어 닥친 전 세계적인 불황의 여파 속에 창업시장 역시 찬바람이 불고 있다.
 
또한 시장의 정체 속에 비슷비슷한 아이템으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자본 창업자들의 매출은 급속히 악화되고 있다. 따라서 요즘 같은 불황기에 신규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으로 블루오션을 개척하고 있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아이디어 상품의 경우 진입장벽이 높아 경쟁 업체의 진입이 힘들어 장기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블루오션의 신규시장을 개척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그만큼 창업자의 마진율이 높기 때문에 좋은 입지에 입점할 수 있다면 높은 수익은 물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최근 자동 구두광택기 개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주)코인업의 슈마스타코리아를 눈여겨 볼만하다. 
 
다양한 특허를 보유, 절대적인 기술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북미 시장은 물론 호주, 일본, 유럽까지 구체적인 수출여부를 조율하고 있는등, 코인 사업부문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슈마스타의 자동 구두광택기는 본사의 영업지원, R&D개발, PR강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 코인사업 기업체로 주목받고 있으며 슈마스타의 자동 구두광택기는 창업자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사업 방식으로 기기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을 통한 기기 판매 수익, 대리점 자체 관공서, 오피스텔, 지하철, 당구장, 편의점, 골프장, 대학, 병원시설, 고속도로휴게소 등의 영업을 통한 수익, 그리고 샵인샵 형태로 운영하면서 수익을 얻는 방법 등 창업자들의 적성과 환경에 맞는 방법으로 기기를 운영할 수 있다.
 
따라서 슈마스타 자동 구두광택기는 소자본 창업이나 투잡, 무점포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유망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요즘 같은 불황기에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 구입 및 대리점 모집: 
www.coinup.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