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 하이브리드LPi' 동영상 보기  

 
 
[이뉴스TV] 양미영기자 = 기아차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한 하이브리드카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포르테 하이브리드LPi'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우선 기아차는 '포르테 하이브리드LPi'의 출시에 맞춰 펀키아 사이트(www.funkia.kr)에 기아차의 친환경 브랜드인 ‘에코 다이나믹스’와 '포르테 하이브리드LPi'를 소개하는 친환경 코너를 별도로 마련, 고객들에게  '포르테 하이브리드LPi'의 우수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소개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포르테 하이브리드LPi'를 시승하고 친환경 운전법을 배울 수 있는 ‘에코 다이나믹스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참가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다.
 
기아차는 사전계약 고객을 포함해 '포르테 하이브리드LPi'의 7월 계약 고객에게 2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포르테 하이브리드LPi'를 7월에 계약하고 8월에 차량을 인도받는 개인고객 전원에게 전국 32개 콘도 및 펜션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하는 ‘하이브리드카 여름휴가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올해 '포르테 하이브리드LPi'를 국내시장에서 2천대를 판매목표로 정하고 내년부터는 5천 대를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배터리, 인버터 등 하이브리드 전용부품에 대해서는 6년 12만km, 동력계통 부품에 대해서는 5년 10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등 하이브리드카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포르테 하이브리드LPi'는 최첨단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한 것을 비롯해 강력한 LPi엔진 탑재로 고성능, 경제성, 친환경성까지 3박자를 갖춘 차세대 미래형 차량”이라며“기아의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듭난 '포르테 하이브리드LPi'가 국내 자동차시장에 새로운 친환경 차량의 시대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향후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플랫폼을 개발하고, LPi엔진이 장착된 하이브리드카 뿐만 아니라2011년에는 로체급 가솔린 하이브리드카를, 2013년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까지 개발할 예정이다.
 
'포르테 하이브리드LPi'의 판매가격은 ▲HEV기본2,054만원 ▲HEV고급2,233만원 ▲HEV최고급2,335만원 이다. (개별소비세 및 교육세 감면 기준)
 
myyang@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