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러브송' 동영상 보기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프리미엄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의 ‘자양윤모’는 한결 더 풍성하고 아름다워진 머리결의 윤은혜와 그녀를 떠올리며 노래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담긴 ‘려인(呂人)’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려 자양윤모 광고의 BGM으로 잘 알려진 김건모의 ‘려인(呂人)’은 길고 풍성한 머리숱을 가진 여인을 사랑하게 된 한 남자의 고백을 담고 있다. 김건모와 작곡가 김창완은 ‘려(呂) 자양윤모’ 광고 속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결을 가진 윤은혜의 모습에 영감을 받아 본 노래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금번 뮤직비디오는 한결 더 아름다워진 윤은혜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재를 띄운 금쟁반에 풍성하고 찰랑찰랑한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있는 윤은혜의 우아하고 신비로운 자태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비밀스러우면서도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배경은 윤은혜의 우아하고 신비로운 자태를 더해주고 있다. 이 공간을 탄생시키기 위해서 스캔들, 황진이 등 영화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주었던 제작진이 그대로 투입되었으며 그 결과 극적인 느낌마저 들게 하는 아름다운 세트가 탄생되었다.
 
한편, 윤은혜는 려의 모델로서 가장 먼저 자양윤모를 사용할 수 있었다. 잦은 밤샘 촬영과 스트레스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지만, 자양윤모를 사용하고부터 머리숱이 더욱 풍성해지고 스타일이 살아나게 됐다며 제품의 홍보대사를 자청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김건모의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 윤은혜의 한결 더 아름다워진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려인(呂人)’ 뮤직비디오는 현재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양미영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