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은 6월 넷째주 주간추천종목으로 LG생명과학, 삼성전지, 에이스안테나, 평화정공을 선정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LG생명과학에 대해 “수출물량확대와 신제품 출시 등으로 2분기에도 양호한 외형성장과 수익성이 지속될 것”이라면서 “C형간염치료제가 하반기에 후기 임상2상 진입이 예성되고 서방형 인간성장호르몬도 2010년 1분기 미FDA신약허가신청이 예상되고 있어 신약개발 모멘텀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삼성전기에 대해서는 “LCD TV등의 LED 채용 본격화, 내부수요(삼성전자)시장 보유 등으로 LED 부문에서 고성장이 기대된다”면서 “2008년 이후 원화에 대한 엔화의 평가절상 등으로 글로벌 경영여건 개선 및 글로벌시장에서의 위상 강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에이스안테나는 “안테나 전문업체로 1분기를 저점으로 2분기부터 실적이 호전될 것”이라면서 “글로벌 무선통신장비 업체로의 기지국 안테나 매출이 본격화되며 3분기부터 실적 모멘텀이 두드러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평화정공에 대해서는 “글로벌 자동차부품산업 재편에 따른 수혜로 추가적인 해외 수주가 기대된다”면서 “또한 현대차그룹의 해외 공장에 동반 진출하고 있어 현대차그룹의 세계 시장점유율이 상승함에 따라 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