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웨딩홀닷컴     ©박병화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들의 고민을 일거에 해결해줄 종합 웨딩홀 검색 및 비교 정보 사이트인 수원웨딩홀닷컴이 오픈 했다.
 
수원웨딩홀닷컴(http://www.suwonweddinghall.com)은 웨딩홀과 예비 신랑신부간에 직접적인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 및 예약이 가능 하다.
 
즉, 소비자가 수원웨딩홀닷컴에 접속 후 방문이 가능한 시간대를 정하고 예약을 하면 예식홀 예약실 담당자들이 시간 조정 및 기타 상담을 직접 안내해 준다. 때문에 웨딩 컨설팅이라는 중간단계를 통해 일일이 일정 통보를 받고 움직여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산정된 점수들이 고객평가 랭킹이라는 기준 하에 각각의 항목별 순위가 제공 되기 때문에 업체의 객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수원웨딩홀닷컴의 전문리포터의 수원웨딩홀탐방기와 고객의 후기를 볼 수 있는 코너도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수원웨딩홀 정보뿐 아니라 수원 상견례 장소에 대한 정보와 수원 결혼한복, 혼수한복, 신랑한복, 신부한복, 부모님한복에 대한 고객 후기 코너가 준비돼 있으며, 모든 수원 웨딩홀 방문예약 고객들에게 고급 두산 파카글라스 와인잔을 제공하며, 수원웨딩홀닷컴을 통해 방문예약 후 제휴웨딩홀에서 계약을 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LG디오스 광파오븐, 와인냉장고,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핸드블랜더, 웅진쿠첸 압력밥솥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 후 특전 웨딩홀 방문예약 후 웨딩홀 계약 시 하객 수 및 토탈 웨딩패키지 계약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현금 혹은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안혜경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