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할인항공권 판매 전문업체인 올에어(http://www.allairs.co.kr)가 웹사이트를 오픈 하면서 35개 항공사와 함께 실시간 자동발권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에어 웹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해 실시간 예약 후 결제와 함께 자동발권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6월 14일까지 2주 동안 매일 5명을 추첨해 10만 원짜리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 올에어 웹페이지     © 박병화

올에어 조남진 대표는 "기존 인터넷 실시간 항공 예약 시스템이 구현하지 못했던 출도착 좌석 동시조회, 실시간 TAX 조회, 실시간 자동발권 기능 등을 추가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항공권 예약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해 나갈 수 있게 됐다”며, “시스템의 안정화와 더불어 여름 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인 6월부터 할인 항공권 제공 지역도 대폭 늘려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올에어는 “필리핀에어” “홍콩에어” “베트남에어” “호주에어” 등 지역별로 특화 한 할인항공권 전문사이트를 운영 중에 있는 아시아에어시스템㈜에서 전 지역을 통합하고 또, 고객편의성도 강화하기 위해 구축한 할인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사이트이다.
 
기존 할인 지역을 벗어나 미국 캐나다 도쿄 등 해외여행이나 배낭여행 시에 꼭 필요한 항공권가격비교는 물론 호텔, 패스, 여행자보험까지 실시간으로 고객이 직접 예약하고 확인까지 가능한 원스톱(one stop) 시스템을 갖춘 게 특징이다.

<안혜경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