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6월 첫째주 주간추천종목
 
한화증권은 6월 첫째주 주간추천종목으로 삼성전자, 하이닉스, 한미약품, 코텍을 추천했다.
 
한화증권은 삼성전자에 대해 “반도체 경기회복에 힘입어 주가 상승전환이 예상된다”면서 “3분기에 메모리 현물가격이 강세로 전환되면 삼성전자 주가도 상승 전환을 모색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하이닉스에 대해서는 “하반기에는 DRAM 가격이 완만하게나마 재상승하는 흐름이 나타날 전망”이라면서 “2009년 들어 2차례에 걸친 유상증자와 자산매각 등으로 현금을 확보함에 따라 유동성 리스크가 약화되고 있어 최근 주가 조정을 매수의 기회로 활용하는 전략이 바람직해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일시적인 수익성 악화보다는 장기투자개념에서의 접근이 옳을 것으로 판단된다”면서 “고성장을 거두고 있는 북경한미를 비롯해 개량신약 분야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평가했다.
 
코텍에 대해서는 “2009년 사상 최대 실적 기록할 전망”이라면서 “KIKO 계약 마무리로 불확실성이 해소되었고, PER 5.6배에 불과할 정도로 저평가된 주가 수준과 2009년 사상 최대 실적 달성을 감안하면 본격적인 주가 재평가 시기는 지금부터”라고 전망했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