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들이 운영하고 있는 치킨대학은 미국의 맥도날드 햄버거 대학보다 더 큰 규모로 서이천에 약 8만평 규모에 달하고 있고 하루 500명 이상을 수용하는 호텔식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는 직업전문 교육기관입니다."
 
윤홍근 BBQ그룹 회장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갖고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로 일하고 있다"며 BBQ가 운영되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교육이라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외식 및 프랜차이즈 전문교육기관인 치킨대학을 운영하고 있다"며 "대학과 협력을 해서 대학의 인재를 육성하고 지방사회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윤홍근 BBQ그룹 회장은 교육부문이 기업 운영의 중요한 부분이 라고 강조했다.     © 출처 : 송파구청 인터넷방송국

 
그는 BBQ 가맹점이 3500개 점포에 달해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갖고 있고 12년 후면 세계 1등기업으로 탄생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BBQ의 경영방침은 좋은 품질이 되기 위해서는 좋은 원재료를 써줘야 하기 때문에 가장 비싸고 좋은 원재료를 써서 최고의 맛을 내겠다는 것이라고 윤회장은 설명한다.
 
윤회장은 오는 2020년까지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프랜차이즈 기업을 꿈꾸고 있고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조직문화의 세계화로 경쟁력을 키워내는 것이 시급하다고 보고 있다.
 
※ 동영상 출처 : 송파구청 인터넷방송국
 
<김대성 기자> dskim@enewstv.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