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독>

감독 : 닉 카사베츠
출연 : 에밀 허쉬, 아만다 시프리드
상영시간 : 113분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미국 L.A의 한 청년 조니. 늘 방탕한 삶을 사는 그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성공한 마약 딜러가 되는 것이 꿈이다. 어느날 친구 제이크가 조니에게 돈을 빌려간 후 갚지 않고  조니는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이면 안된다는 ‘그 세계의 법칙’을 마음에 새기며 제이크에게 가차 없이 피의 대가를 보여준다. 이러한 그의 응징이 결국은 그들을 모두 파멸로 몰고 가게 되는데…
 
<마린보이>

감독: 윤종석
출연: 김강우, 조재현, 박시연
상영시간: 118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인생 한 방을 꿈꾸다 억대의 도박 빚을 지게 된 전직 국가대표 수영선수 천수. 그는 국제적인 마약 거래상, 강 사장의 지시 아래 신종마약을 몸 안에 숨기고 운반하는 ‘마린보이’가 된다. 그들의 위험한 거래에 두 남자를 이용하려는 매력적인 유리와 천수를 미끼로 삼아 강 사장을 잡으려는 마약 단속반 김반장이 예고 없이 뛰어들면서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게임이 시작된다.
 
<잉크하트>

감독: 이언 소프틀리
출연: 브렌단 프레이저, 앤디 서키스
상영시간: 106분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소리 내어 읽으면 책 속의 인물을 현실로 불러낼 수 있는 ‘실버통’ 모.  9년 전, 우연히 ‘잉크하트’ 책을 읽고 그 속에서 어둠의 제왕 카프리콘을 현실로 불러내고 반대로 그의 아내 리사는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모는 아내를 구하기 위해 ‘잉크하트’와 사라진 카프리콘 군단을 찾던 중 현실 세계를 장악하려는 그들의 음모를 알게 되는데…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