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상수 인천시장(오른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해 각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건설인 신년인사회' 가 열렸다,   © 이뉴스투데이

 
인천건설인엽합회(이하 인건연)가 7일 송도라마다호텔에서 인천광역시 안상수 시장, 고진섭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신학용 의원, 홍일표 의원과 경제·건설관련대표, 시의원 등을 초청 '인천건설인 신년인사회' 를 열었다.
 
신년인사회에서 인건연 황규철 회장은 "시의 지역건설활성화 정책 마련 등 건설사업에 지원해주고 있지만, 경제자유구역과 경인운하사업 등에도 지역 건설업체가 참여할 수 있게 적극 도와달라"고 전했다.
 
이어 "SOC사업 등 대규모 건설사업에 지역업체가 공사에 참여해야 한다" 며 "지역건설사업의 재도약을 위해 희망을 가지게 해달라" 고 부탁했다.
 
또 "올해도 건설산업의 발전과 공동번영을 추구하는 한 해 가 되길 기원한다" 며 "인천지역 건설인들이 힘을 합쳐 지역경제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의회 고진섭 의장은 이날 "시에서 조기예산 집행을 추진, 전반기에 대규모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것이다" 라며 "이로 인해 하반기에는 건설업뿐 아니라 인천시의 경제가 활성화를 이루어낼 것이다" 라고 전했다.
 
<송일호 기자>ilhopres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