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뉴스투데이
이채영이 내추럴의 '보내는마음‘ 뮤직비디오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내추럴(Natural)은 이승환 밴드의 베이시스트인 유형윤이 기획한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이채영편은 그룹 내추럴이 야심차게 준비한 발라드 곡 ‘보내는 마음’을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가수(?)를 섭외하는 과정에서 이채영이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에 심취해 눈물을 흘리는 이채영의 애절한 표정과 혼신의 힘을 다해 부르는 모습이 너무 리얼해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다.
 
뮤직비디오 제작 관계자도 “이채영의 또 다른 모습을 보았다. 과거에 배우 하지원이 왁스의 홍보 모델로 화제를 모은 것처럼, 이번 내추럴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이채영도 향후 배우를 넘어 가수로도 새로운 출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해 그녀의 걸출한 실력을 인정했다.
 
한편, 이채영은 내년 1월 3일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천추태후는 사일라 역을 맡아 그동안 사극에서 여전사로 이름을 날린 ‘다모’의 하지원, ‘해신’의 김아중을 잇는 여전사로 새롭게 등극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연예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