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된 일반 청약 공모에서 최종 경쟁률이 663.54:1대 1을 기록했으며 청약 증거금은 2,057억원이 몰렸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올 하반기 진행된 공모 청약 중 최대 경쟁률이다.
 
이번 엠게임 공모주 청약이 성황리에 끝난 것은 게임업종이 경기침체기에 경기방어주로 평가되고 있는데다 계절적 성수기를 맞이하여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이 같은 결과에 대해 “시장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투자자들이 회사의 본질가치를 인정해주었기에 이 같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며 “상장 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투자자와의 약속을 지키는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가겠다”고 강조했다.
 
㈜엠게임은 게임포털 회사로 MMORPG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주력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올해 반기 말 기준으로 수출 비중이 40%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최근 환율 상승에 따른 수혜를 보고 있는 수출 주도형 기업이다.
 
지난해 매출액 558억원, 당기순이익은 102억원에 달하며 올해 실적도 사상 최대 규모인 매출액 641억원, 당기순이익 141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엠게임의 상장 예정일은 오는 19일이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