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생리대 브랜드이자 뛰어난 흡수력의 대명사인 위스퍼(http://www.happywhisper.co
.kr)가 피겨스타 김연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신제품 ‘위스퍼 세이프티존’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로 나온 위스퍼는 생리대 표면에 있는 중앙 흡수체인 ‘세이프티존(Safety Zone)’이 갑자기 많아진 양의 생리혈도 1초**안에 빠르고 확실하게 잡아주는 뛰어난 흡수력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파우더한 듯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느낌의 커버는 ‘그날’ 더욱 민감해지는 여성들을 배려했다. 아울러 바디라인을 따라 곡선 디자인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양옆 날개 접착력을 높여 강력한 옆 샘 방지를 자랑한다.
 
위스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브랜드 모델인 김연아 선수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이프티존 연아응원팩’을 구매한 고객 중 내년 1월 31일까지 위스퍼 홈페이지에 김연아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간단한 퀴즈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김연아 선수가 위스퍼 광고 촬영 시 입었던 120만원 상당의 피겨의상 (1명), 아이팟 나노 (2명) 그리고 ‘위스퍼 세이프티존’ 신제품 (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세이프티존 연아응원팩’을 구매하고 웹사이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김연아 선수 피겨의상, 아이팟 나노, ‘세이프티존’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 출시와 동시에 약 2주간 할인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매직워터카드’를 제공해 12월 한국에서 열리는 2008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티켓 2매, 90만원 상당의 김연아 선수 애장품 세트(의류, 액세서리 등),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등 매장별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세계적인 김연아 선수의 ‘위스퍼 세이프티존’ TV광고 촬영과 뒷이야기를 담은 독점 동영상이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각각 공개된다.
 
위스퍼 브랜드 매니저 박희제 부장은 “’위스퍼 세이프티존’은 생리대 구매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흡수력이 뛰어나 ‘그날’에도 자신 있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선정한 김연아 선수에 대해 “항상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운 김연아 선수는 위스퍼가 추구하는 당당한 여성상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덧붙였다.
 
‘위스퍼 세이프티존’은 ‘소프트 클린’과 ‘그린’ 제품으로 선보이며 소형/중형/대형/오버나이트 전 제품에 걸쳐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가격은 날개형 중형 40개 들이 기준 7천원~8천원 선으로 전국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에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