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사장 서태환)은 3일부터 사명변경에 따른 대고객 사은행사(Hi Festival)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금번 행사는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에서 변경 사명 맞추기, 참여고객 추첨, 홈페이지 CI 미변경 부분 찾기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데 총 7,26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하이투자증권 창립 이래 최대의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홈페이지상에 변경 사명 맞추기인 슬롯머신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여 매일 사명을 맞추는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제네시스 쿠페(3.8GT급) 1대와 해외 온천여행 3쌍, 100리터 주유권(50명)은 물론 행운상(1,000명) 영화관람권 2매를 각각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 회원으로서 기간 중 회원정보를 변경하거나 변경된 홈페이지의 오류(CI, 사명 등)를 찾아 접수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하여 1백만원 주유상품권(1명), 50만원 또는 30만원 백화점 상품권(5명), 영화관람권 2매(3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각 지점에 제공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변경된 사명이 나오는 경우에는 이를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게 된다.

하이투자증권 마케팅 담당자는 “금번 행사는 현대중공업그룹의 새 가족으로 새롭게 태어난 하이투자증권의 힘찬 첫 걸음을 고객 여러분 모두와 함께하고, 최근 미국 발 금융위기와 환율 급등, 그리고 시장에 팽배한 불안심리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장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과 기쁨을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위한 자세한 문의는 하이투자증권 전국 영업점(www.hi-ib.com)과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하면 된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