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은 내달 30일까지 채널링 사이트인 벅스오디션의 계정을 클럽오디션 계정으로 이전하는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3일 오늘 벅스 오디션의 채널링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벅스 오디션 홈페이지(http://audition.bugs.co.kr)의 계정 이전 페이지를 통해 클럽오디션으로 계정 이전 신청을 한 모든 유저에게 원하는 의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요술램프 아이템과 레어 펫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벅스 오디션에서 커플댄스 모드를 통해 커플을 맺은 유저가 함께 클럽오디션으로 이전
하면 레어 커플룩 아이템을 증정하고, 계정 이전 신청 시 친구 추천란에 추천인으로 추천
받은 클럽오디션 유저에게 그 횟수만큼 1천캐쉬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www.clubaudition.com)에서도 벅스 오디션 유저들을 환영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진다.

우선 11월16일까지 오디션의 인기 아이템을 30%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 세일을 실시한다.

또 11월30일까지 클럽오디션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매일 증정하고, 오디션 게임 횟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과 노트북, 명품가방,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단 하루라도 자신이 속한 오디션 팸(길드)의 팸원들이 50% 이상 출석하면 출석률에 따라 팸원 1인당 최고 1백만덴의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팸원 전체가 100% 출석한 총 8개의 팸에게는 추첨을 통해 팸 정모비로 현금 50만원을 지원한다.

한편 클럽오디션으로 계정을 이전한 회원은 기존 벅스 오디션 계정의 레벨과 아이템, 보유한 캐쉬 등을 그대로 유지한 채 오디션을 즐길 수 있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