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뉴스투데이
아시아나항공이 200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1) 항공부문에서 1위기업상에 선정됐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것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통해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지수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로 쓰인다.

아시아나항공은 '5STAR 항공사'에 빛나는 세계 최고수준의 서비스, 기내 업그레이드를 통한 최첨단 기내시설 구축, 대 고객접점 부문의 고객만족 인프라 강화 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선정은 처음 조사가 시작된 2000년 이래 8번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