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채용소식
상태바
IT업계 채용소식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8.09.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업계 채용소식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CJ시스템즈, NHN, LIG시스템, 동부CNI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CJ시스템즈(www.cjsystems.co.kr)는 오는 21일까지 시스템운영, 정보보호, 네트워크 운영, 경영지원 부문에서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경력 1~9년이며 네트워크 운영은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를 통해 할 수 있다.

NHN(www.nhncorp.com)은 9월 26일까지 소프트웨어개발, IT서비스, 기획, 영업 등 각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내년 2월 및 9월 졸업예정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2년 미만이면 된다. 지원서는 채용홈페이지(recruit.nhncorp.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LIG시스템(www.ligs.co.kr)은 신입사원 대졸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기획, 자문, 운영, 개발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분야를 전공해야 하며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어학점수 소지자여야 한다.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나 인턴쉽 경력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9월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당사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job@lig.co.kr)로 접수하면 된다.

동부CNI(www.dongbucni.co.kr)는 오는 21일까지 증권 시스템 개발·운영 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이며 입사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엔씨소프트(www.ncsoft.com)는 내달 9일까지 하반기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게임개발, 게임사업, 포탈서비스 등 총 6개 부문에서 모집하며,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전공은 무관하며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넥슨(www.nexon.com)은 게임 프로그래머, 해외사업, 게임 기획 등 각 부문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학력 및 연령이 무관한 열린 채용을 실시하며 원서는 이달 30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inus.nexon.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