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 故 안재환에게 채찍 휘두른 '악플러'들"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문화
전여옥 " 故 안재환에게 채찍 휘두른 '악플러'들"
 
한나라당 전여옥 의원이 故 안재환 씨의 자살사건에 대해 네티즌들의 악플로 인한 영향이 적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10일 전 의원은 자신의 홈페이지에 ‘아직도 부족합니까?’라는 글을 올리고 "악플 때문에 안재환씨가 자살을 했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우리사회는 그 버거운 삶에 힘들어하는 두 젊은이들에게 등을 토닥이며 ‘기운내세요’하기 보다는 너무도 잔인한 ‘악플’로 그들의 등에 채찍을 휘두른 셈"이라며 악플러들을 비난했다.
 
그러면서 전 의원은 “이제 네티즌들은 얼굴을 드러내야 한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당당히 말할 수 없는 것이면 이야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애꿎은 인터넷이 욕을 먹게 할 것이 아니라 우리 인터넷 환경이 얼마나 오염됐는지를 먼저 반성해야 한다”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인터넷에서 ´악플러´에 대한 제제와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며 관련법규 제정을 촉구 했다.
 
또 “´악플러´와 근거없는 사실을 유포하는 사이버 범죄에 대해서도 엄격히 다스려야 한다. 그래야 악플로 입은 상처 때문에 목숨을 끊는 이들이 없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전 의원은 “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목숨을 끊게 만들 것이냐. 아직도 부족한가?”라고 반문한 뒤 “물론 그들(악풀러)은 답할 자격도 없다”고 비판했다.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