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나이 제한 없는 열린 채용 소식
상태바
학력·나이 제한 없는 열린 채용 소식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8.09.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학력이나 전공,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실시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기업은행, 농협, 넥슨 등이 열린 채용을 실시한다.

기업은행(www.ibk.co.kr)은 열린 채용을 통해 기업금융과 개인금융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학점, 연령, 어학능력은 무관하며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9월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채용홈페이지(ibk.career.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우리은행(www.wooribank.com)은 하반기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학력, 전공, 연령에 제한이 없는 열린 공채를 실시하며 금융 관련 자격증이나 한국사, 국어, 한자능력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이달 16일부터 10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농협(www.nonghyup.com)은 오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학력, 연령,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으로 신입사원 9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중앙회는 전국과 지역 단위로 나눠 채용하고, 지역 농·축협은 각 지역 시·군 단위로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달 23일에 게재될 예정이다.

넥슨(www.nexon.com)은 오는 30일까지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게임 프로그래머, 해외사업, 게임 기획·그래픽 등으로 지원서는 채용홈페이지(joinus.nexon.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크리스피크림도넛(www.krispykreme.co.kr)은 오는 19일까지 전 점포에서 매장근무 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전공 등 자격 제한은 없으며 해당분야 경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kkdrecruit@lotte.net)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혜연 기자> hye0504@e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