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코스닥 기업의 인재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신창전기, 팅크웨어, 평산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신창전기(www.shinchang.co.kr)는 기획, 연구·설계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 대학(원)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 학과 전공자이면 지원할 수 있고, 경력은 분야별로 2~6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어학우수자, 해외근무 경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20일까지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 팅크웨어(www.thinkwaresys.com)는 모바일 서비스 기획, 구매 기획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 자격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분야별로 12일, 19일,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평산(www.psminc.co.kr)은 인사·총무·교육, 원가·기획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신입은 1980년 이후 출생자, 경력은 관련 업무 3~7년 경력이 있어야 한다. 분야별 전공자,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 삼아제약(www.samapharm.co.kr)은 영업 및 품질보증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경력 및 품질관리 부문은 17일, 신입은 2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한국정보통신(www.kicc.co.kr)은 전산관리, 영업기획 등 8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각 분야 2~7년의 경력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해당 분야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능통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피에스케이(www.psk-inc.com)는 연구개발, 마케팅, 관리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뽑는다. 관련분야 학사이상 학력 소지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경력은 박사학위소지자, 해외근무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 이엠텍(www.em-tech.co.kr)은 연구개발, 설비디자인, 생산관리 등 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초대졸 이상의 관련학과 전공자 등 부문별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부문별로 CAD가능자, 관련분야 유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