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대 기업 경력사원 채용 활발
상태바
1,000대 기업 경력사원 채용 활발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8.08.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시즌을 앞두고 매출액 1,000대 기업의 경력사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SK에너지, GS건설, E1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 SK에너지(www.skenergy.com)는 경력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5~12년 정유사 및 석유화학기업 경력자, 에너지 절감 진단 업무 경험자, 외국어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23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joinsk.co.kr)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GS건설(www.gsconst.co.kr)은 건축구조, 건축엔지니어링, 기전설계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관련분야 10년 이상의 경력소지자로 단, 건축구조분야는 2년 이상 현장 설계관리 경험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회화 가능자와 분야별로 해외 설계 및 시공 경험자, 관련 자격 보유자는 우대한다. 17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E1(www.e1.co.kr)은 신재생에너지 부문에서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인 자로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두산건설(www.doosancon.com)은 플랜트직 전기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업무 10년 이상 경험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에 한한다. 17일까지 채용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이수화학(www.isu.co.kr)은 전자재료 화학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관련 분야 5~10년 경력자, 신규사업 기획 및 런칭 유경험자, 영어가능자, 1970년 이후 출생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중국어 또는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2일까지 이메일로 하면 된다.
 
▲ 코오롱글로텍(www.kolonglotech.co.kr)은 지원, 연구개발, 영업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연구개발분야는 석사 학위 소지자, 나노재료합성 및 나노재료 응용연구 가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관련업무 2~3년 경력자, 영어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15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 현대정보기술(www.hit.co.kr)은 ITO기술팀, DW/CRM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각 부문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업무 경험자, 석, 박사 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이밖에도 삼환기업(8/16), LG전자(8/17), 엠코(8/17), 세정(8/17) 등에서도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호경 기자> lhg@e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