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www.goodi.com, 사장 이동걸)은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창립 35주년 기념 고금리 특판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특판상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연 5.3%의 업계 최고 수익률을 제시하는 특판 명품 CMA와 6개월 만기 연 6.2%의 고수익을 추구하는 명품 정기예금형 신탁, 3개월 만기의 명품 CP형 신탁, 그리고 1년 만기 최소 원금+2%보존 추구 및 최대 연 18.5%의 수익을 추구하는 명품 파생상품 투자신탁1호가 그 대상이다.

특판 명품 CMA(종합자산관리계좌)는 RP(환매조건부채권)형 상품이 대상이며, 수시입출금이 가능하면서도 최고 5.3%의 안정적인 고수익을 제공하고 1,000억원 한정 판매한다.

명품 정기예금형 신탁은 신탁자산 100%를 은행 정기예금으로 운용하여 수익을 배분하는 신탁상품으로 6개월 만기 연 6.2%의 수익을 추구한다. 최소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이며 100억원 한정으로 판매한다.

명품 CP형 신탁은 CP(기업어음)를 편입하여 수익을 분배하는 3개월 만기의 상품으로 금리변동에 따른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했으며, 3개월 CP의 경우 7월 말 현재 신용등급 A3+ 기준으로 시장에서는 약 7%의 기대수익률을 제시하고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 50억원 한정으로 판매한다.

명품 파생상품 투자신탁 1호는 기초자산인 KOPI200에 투자하여 만기 시, 최소 원금+2% 수익보존을 추구함과 동시에 KOSPI200 지수 상승에 따라 최대 연 18.5%의 수익이 가능한 1년 만기형 상품이다.

만기평가 시점에 기초자산 가격이 기준지수보다 낮더라도 최소 원금+2%의 수익이 확정되고, 1년 동안 단 한번도 기준지수의 30%를 초과상승 하지 않고 만기평가시점에 기준지수 이상인 경우, 지수 상승율에 대한 참여율 55%로 최대 연 18.5% 수익을 추구한다.

다만 기초자산 가격이 장중가 포함하여 한번이라도 30%를 초과 상승한 적이 있을 경우 연 8.0%로 수익이 조기에 확정된다. 판매한도는 100억원 한정 선착순 판매한다.

송용태 굿모닝신한증권 리테일영업기획부장은 “창립 35주년(8월 1일)을 기념하여 고객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우수한 상품을 제공해드리고자 일주일간의 한정판매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대내외적인 변수가 많은 주식시장이지만 비교적 안정적인 금융상품에 투자함으로써 고객의 자산증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