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카다이렉트가 자동차보험부문 브랜드 파워 1위로 선정됐다.

온라인자동차보험회사인 현대하이카다이렉트(대표이사 허정범)는 3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톡(www.brandstock.co.kr)이 발표한 브랜드가치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평가에서 813점(1000점 만점)을 얻어 올해 2분기에 자동차보험 브랜드중 1위(전체 82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분기 발표에서 삼성 애니카에 이어 자동차보험 브랜드중 2위를 차지하였던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2분기에는 애니카를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보험산업 전체 브랜드 중에서도 삼성생명, 교보생명에 이어 3위를 차지하여 높아진 브랜드 위상을 과시했다.

현대하이카다이렉트 브랜드 주가지수뿐만 아니라 소비자 점수에서도 인지,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 부문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영업을 시작한 지 2년차인 지난 2007년 2,554억원의 매출(원수보험료)을 기록하여 온라인자동차보험시장에 14.5%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급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