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원더걸스의 ‘텔 미(Tell Me)’ UCC 열풍에 이어 ‘소 핫(So Hot)' UCC도 열풍이 일고 있다.
지난 6월 ‘여고생 소핫’에 이어 지난 3일 SBS 드라마 일지매 버전 ‘일지매 소핫’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엔 ‘유치원선생님 소핫’ 동영상까지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 동영상에서는 유치원선생이라 하는 한 여성이 ‘소 핫’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그녀는 음악에 맞춰 예사롭지 않은 춤 솜씨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중간 중간 옷을 벗어 던지며 원더걸스의 호피복장과 비슷한 옷을 입고 춤을 춘다.
 
그러다 마지막에 누군가 노크를 하는 소리가 들리자 깜짝 놀라 옷을 챙기는 모습으로 이 동영상은 끝나게 된다. 현재 이 동영상은 블로그와 게시판을 타고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 춤을 춘 장소가 유치원으로 보여, ‘유치원선생님의 so hot 옷벗기 댄스’ 영상으로 불린다.
 
네티즌들은 “정말 잘 춘다”, “정말 유치원 선생님이 맞느냐”, “예쁘고 섹시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뒤에 보이는 ‘WIGO’ 문구, 너무나 매끄러운 춤 솜씨와 영상으로 인해 “고도의 홍보 동영상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최근에는 이준기를 주인공으로 한 ‘일지매 소핫’ 동영상과 이미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어, ‘소핫’ 열풍이 UCC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호경 기자> lhg@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