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신용카드 발급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4월 1일부터 서울랜드, 홈플러스 및 전국 주요가맹점에서 외환카드 이용고객에게 ‘행복의 씨앗’이 담긴 화분 5만개와 꽃씨 10만개를 나눠준다고 밝혔다.

4월 한 달 동안 외환카드 인터넷 홈페이지(www.yescard.com)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등록일 부터 4월말까지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예스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또 서울랜드에서 자유이용권(정상가 2만9천원)을 1만원으로 결제할 수 있고 동반 2인까지는 약 30% 할인해준다.

4월부터 5월까지 2개월 동안 모든 외환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의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카드이용금액에 따라 3천원권 또는 5천원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외환카드 쇼핑몰(www.yesshopping.co.kr) 이용고객 중 매주 30명을 추첨해 경품을 주고,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여행상품몰인 에스투어(www.yestour.co.kr)에서는 이용 고객 중 30명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지급한다.

이광열 카드마케팅 팀장은 “우리나라에 신용카드를 처음 선보인지 30년이 되었다”며 “그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재현 기자> nfs0118@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