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2’의 스페셜 버전인 ‘헬로카봇×메카드볼’이 다음달 2일 SBS TV를 통해 방영된다.

4부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애니메이션은 헬로카봇과 메카드볼의 첫 컬레버레이션으로  두 IP의 세계관이 합쳐지고, 양측 정예 멤버들이 우주에서 떨어진 커다란 메카드볼을 놓고 경쟁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헬로카봇의 주인공 차탄과 ‘스크류붐바’, ‘파워붐바’, ‘하이퍼캅스’가 메카드볼의 주인공 차영웅, 메카니멀 ‘아칸스피어’, ‘울프닉스’ 등과 한 팀을 이룬다. 헬로카봇과 메카드볼의 연합군인 셈이다. 

이에 맞서는 측은 메카드볼의 악당 블랙코마가 이끄는 팀이다. 세터 빈 라인하트를 따르는 메카니멀 ‘그란데본’, 세터 이오의 ‘팔로노이드’, 세터 마보리단의 ‘트윈캐논 드라코스’ 등이 여기에 가담했다. 

1화부터 화끈한 대결이 벌어진다. 헬로카봇의 세계관에서 막강함을 과시한 파워붐바가 메카드볼의 드라코스와 맞붙어 고전한다. 라인 일당의 로봇들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이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어린이들이 꿈꾸던 대결이 성사됐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카봇과 메카니멀 중 어느 쪽이 더 멋진지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초이락 유니버스가 계속 확대되어 가는 과정이다. 바니공주와 달토끼들도 깜짝 등장해 흥미를 불어넣는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