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스커]
[사진=데스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데스커(DESKER)는 ‘스트리밍하우스’와 함께 워케이션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트리밍하우스는 워케이션 전문 스타트업으로, 브랜드 ‘더휴일(THE HYUIL)’을 통해 제주도, 부산, 인천, 남해 등에 워케이션 센터를 구축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데스커는 스트리밍하우스에서 조성하는 워케이션 센터에서 오피스 공간 구축 협력을 지원하고, 스트리밍하우스는 데스커 멤버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현재 부산 영도 및 인천 포내 등에서 다방면으로 협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워케이션과 연계된 추가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는데 협력할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새로운 업무 문화를 선도하는 데스커와 워케이션을 기반으로 지역과 기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스트리밍하우스의 시너지를 통해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업무 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며, “데스커 멤버십 고객에게도 스트리밍하우스와 연계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