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23 체리블라썸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는 특별히 인스탁스와 협업을 통해 스타벅스 특유의 브랜드 컬러를 담은 디자인으로 필름을 제작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인스탁스 미니11, 미니40, 미니90, 미니리플레이, 미니링크2, 미니에보 제품에만 호환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몰에서는 스타벅스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11과 미니 리플레이를 구매하면 인스탁스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인꾸 키트를 증정한다. △To do list 떡메모지 △셔터버튼 2종 △스티커 10종 △탑로더 세트(탑로더, 생크림본드, 파츠 10종, 가루파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 인꾸키트에는 인스탁스 필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필름 할인 쿠폰도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매년 설레는 봄과 함께 찾아오는 스타벅스 스프링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스타벅스 스프링 협업 상품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행복한 봄을 기록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