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사진=NHN]
김재성 성남시 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사진 왼쪽)과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이 스마트 태그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NHN]

[이뉴스투데이 김영욱 기자] 엔에이치엔(NHN)은 지역 내 발달장애아동 사고 예방 지원을 위한 스마트 태그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HN은 지난 한달간 사내 정보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임직원이 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수칙을 준수하고 이를 인증하면 참여 인원당 기부금이 쌓였고, 총 1000만원이 적립됐다. NHN은 해당 적립금을 발달장애아동 실종 사고 예방을 위한 스마트태그 구매를 위해 사용했고, 지난 16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장현자 성남시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이 참여했다. 기부된 스마트 태그는 센터를 통해 지역 내 발달장애아동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은 “NHN은 IT 기업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지역사회의 성장이 곧 NHN의 성장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성남시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H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