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최태희 기자] 창신대학교(총장 이원근) 미용예술학과(학과장 오윤경)는 12월 6일 화요일 사회관 1층 세미나실에서 마이오헤어 대표원장 묘정을 초청하여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SNS에서 ‘단발대통령’으로 유명한 묘정은 서울 역삼동 마이오헤어를 비롯하여 전국 4개 지점의 대표원장이자 윰코스메틱 대표이며, 스타일링책 출간, ‘뷰티앤뷰티’, ‘켓잇뷰티’ 등 각종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묘정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어느날 갑자기 없었다」라는 주제로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본인의 성장기를 열정적으로 이야기하였으며, 미용예술학과 재학생, 대학원생, 산업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냈다.

특히 강연에서 뷰티산업의 리더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현장에서 요구하는 역량과 리더가 갖추어야할 덕목이 무엇인지 이야기하고 이를 위해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도전하기를 당부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미용예술학과 김현정 학생(3학년)은 “뷰티분야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인 묘정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고 꿈과 목표를 위해 포기하지 않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열정이 느껴지는 강연이었다"면서 "이번 특강을 통해 나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미용예술학과는 관련 전문가의 다양한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성장 및 전공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현장맞춤형 뷰티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