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BC카드가 일본여행, 스키장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각사]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하나·BC카드가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양사 이벤트 모두 특정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는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하나투어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일본여행 상품을 포함, 70만·100만·150만원 이상 결제시 5만·10만·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일본여행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사용해도 결제금액 일부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고객은 결제금액의 10%, 미결제 고객은 5%가 쌓인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머니 잔액으로 결제할 수 있는 하나머니 전용 상품이다.

BC카드는 BC 바로카드 고객 대상 ‘X4+시즌패스’ 스키장 통합 시즌권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X4+시즌패스는 국내 대표 스키장인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크밸리 리조트 4곳을 시즌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이용권이다.

6개월간 BC 바로카드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BC 바로 클리어 플러스’ 카드와 ‘시발(始發)’ 카드로 야놀자에서 X4+시즌패스를 구입하면 12만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청구할인 대상 고객이 다음달 해당 카드로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 합산 1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2만원 추가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민권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은 “겨울 스포츠 시즌을 기다리는 고객이 부담 없이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