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SSG닷컴이 가까운 해외 휴양지를 찾는 고객을 겨냥해 필리핀 세부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모두투어의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출발 일정도 이달 중순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여유있게 확보해 늦여름에서 가을 황금연휴에 이르는 여행 수요를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에어 항공과 샹그릴라 막탄 세부 리조트 숙박, 조식 및 필수 시내관광과 자유일정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박 5일 구성으로 출발일자는 8월 1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방송 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는 핫딜 적용 시 정상가보다 8만원 저렴한 78만9000원에, 1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5% 쿠폰을 추가 반영 시 74만9550원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쓱라이브 단독 특전으로 '오션윙 프리미어 룸'을 기본 숙박 옵션으로 제공한다. 

공항부터 숙소까지 편리한 이동을 돕는 픽업, 샌딩 서비스가 포함되며 희망 고객에게는 현지 액티비티(과일시장 체험, 스쿠버다이빙 강습, 호핑투어)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리조트가 보유하고 있는 수영장(인피니티 풀, 전용 수영장, 유아용풀)과 운동 시설 역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동을 동반한 고객에게는 키즈카페 이용권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5팀에게 ‘스톤마사지 1시간 이용권’을 준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객실 당 ‘맥주 4캔 & 스넥’ 세트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가까운 해외 휴양지를 행선지로 정한 '늦캉스' 고객을 겨냥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11번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