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태영D&I(대표 김도훈)와 ㈜캐리소프트(대표 박창신)는 지난 8일 광명시 ‘2022 희망 Again 기부릴레이’에 참여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아이벡스 스튜디오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을 전달했다.

㈜태영D&I·㈜캐리소프트 ‘2022 희망 Again 기부릴레이’ 참여. [사진=광명시]
㈜태영D&I·㈜캐리소프트 ‘2022 희망 Again 기부릴레이’ 참여. [사진=광명시]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정신욱 ㈜태영D&I 본부장,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이사, 유연희 ㈜캐리소프트 부장, 이수현 SBS A&T 차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 문화예술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태영D&I와 ㈜캐리소프트에서 이렇게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이사는 “㈜태영D&I와 SBS A&T가 함께 협업해 좋은 나눔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벡스 스튜디오가 광명시 문화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신욱 ㈜태영D&I 본부장은 “광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좋은 문화공간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나눔에 지속적으로 협력해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문화체험 기회가 별로 없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후원받은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은 캐리와친구들 체험권 250장, 아이스링크 이용권 250장으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