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MW]
[사진=JMW]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올해로 5회를 맞는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JMW 쿨잼위크(COOL JMW-EEK)’를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JMW 쿨잼위크에서는 BLDC 드라이기를 포함한 자사의 전제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바캉스 아이템인 홀로그램 비치백 혹은 드라이백을 선택 제공한다.

특히 상품을 단돈 10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천원딜 이벤트를 통해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매일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제품 리뷰 작성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제품 구입 후 구매 후기를 작성한 뒤 해당 화면을 캡쳐해서 정해진 폼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신라호텔 숙박권,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에어팟 프로, 요기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JMW 쿨잼위크’ 해시태그 이벤트는 JMW에 관심있는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블로그, 카페, SNS 등 #JMW쿨잼위크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발행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냉풍 드라이기 터치온을 제공한다. 제품 리뷰 작성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JMW 검색 후 ‘바캉스 가자’, ‘드라이기 받자’ 배너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JMW 측은 “7월 14일 저녁 7시에는 최대 43% 할인율에 추가 3000원 할인 혜택이 더해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BLDC 드라이기를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