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기2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의왕도시공사는 지난 8일 2분기‘따뜻한 사랑 나눔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헌혈을 마치고 [사진=의왕도시공사]
헌혈을 마치고 [사진=의왕도시공사]

의왕도시공사 임·직원 및 시민 총 36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헌혈 운동은 의왕도시공사 본사(고천 청소년경찰학교 앞)와 외곽 사업장(왕송호수 캠핑장 주차장, 롯데마트 고가 아래)에서 한마음혈액원의 협조로 진행됐다.

이 날 헌혈 운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자가 급감함에 따라 혈액수급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의왕도시공사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따뜻한 사랑 나눔 헌혈 운동’을 통해 혈액수급 위기극복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이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매 분기 진행되고 있는 공사 주관 헌혈 운동에 도시공사 임․직원들 뿐 만 아니라 시민 분들도 자유롭게 동참해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에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의 헌혈 운동은 분기별 1회, 연간 총 4회(3월 7일, 6월 8일, 9월 5일, 12월 5일)에 걸쳐 실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면 공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