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성경식품]
[사진=성경식품]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성경식품(대표 임영청)의 지도표 성경김이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에 참여 한다.

브랜드K는 좋은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육성하는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로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 함께 선정에 참여, 공정성을 높이고 있다. 지도표 성경김의 ‘지도표 재래식 성경 식탁김’이 지난 해 브랜드K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도표 재래식 성경 식탁김’은 원초를 엄선하고, 뉴질랜드산 천일염을 사용해 고온 로스팅 기술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지도표 성경김의 대표 상품이다. 또한, 지난 3월부터 온라인 전용 ‘지도표 맛남김’으로 패키지 리뉴얼돼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외 시장에 ‘브랜드K’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되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소비자가 직접 둘러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난 21년 말 코엑스에 오픈해 브랜드K로 선정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도표 성경김은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의 메인 홍보관인 ‘K-STADIUM’에 ‘지도표 재래식 성경 식탁김’을 포함한 다양한 자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촬영하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도 가능하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 참여를 통해 지도표 성경김의 다양한 제품을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 더 많은 연구와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