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라셀라]
[사진=나라셀라]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나라셀라가 높은 수준의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를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나라셀라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이틀간 성수동 와인픽스 어반 아울렛에서 캘리포니아 클라쓰 ‘라 크레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라 크레마 팝업스토어는 캘리포니아의 생동감 넘치는 마켓을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라 크레마 6종을 직접 시음하며 캘리포니아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맛볼 수 있으며, 라 크레마 6종을 3~7만원대로 최대 46% 할인 행사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라 크레마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 스템리스 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라 크레마 시음 후 자신의 SNS에 인증샷 업로드를 하는 고객 대상으로 숨겨진 라 크레마 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와인 1+1 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포토존 인증샷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돼 있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라크레마는 2002년부터 와인 앤 스피릿 매거진이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와인’으로 매해 등재되는 와인”이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고품질 와인 산지 캘리포니아의 클라쓰를 보여주는 최고의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