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 모습.
인제스피디움 모습.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인제스피디움이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인제군민에 대한 인제스피디움 할인 요금 적용 대상 시설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4성급 호텔과 콘도, 자동자 서킷 등을 갖춘 인제스피디움은 2013년 개장 이후 시기에 따라 호텔 15~22%, 콘도 20~34%, 기타 부대시설 30~50% 등 지역주민의 시설 이용요금을 할인해왔지만 일부 부대시설 경우 할인율 적용이 제한됐었다. 

지역 주민의 편의와 이익증진을 위해 뜻을 모은 인제군과 인제스피디움은 이달부터 그동안 할인이 적용되지 않던 키즈카페, 실내카트에 대해서도 요금 할인을 적용하기로 합의를 했다.

이에 따라 인제군민은 기존 키즈카페(개인 및 단체 포함), 레저카트 요금의 30%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단 지역주민 요금할인은 인제군민 대상 본인에 한해 할인 적용되며 소속이나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명함, 여권 등을 제출해야 한다.

인제군과 인제스피디움 측은 “인제군민의 복지향상과 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향후에도 인제스피디움과의 협력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