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주시청]
[사진=진주시청]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중소상인과 자영업자 지원을 위해 서경방송은 진주시와 사천시에 이어 서부경남 군 지역에 기부 활동을 이어갔다.

서경방송은 18일 함양군과 남해군, 산청군, 하동군을 방문해 각각 2천만원의 기부금을 전했다. 전달식에는 각 지역 군수와 복지 관계자, 윤태희 서경방송 전무와 김석창 이사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자영업자와 중소상인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각 지자체는 향후 내부 협의를 통해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윤태희 전무는 “코로나19로 우리 지역 중소상인들이 많이 어려우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지역방송으로서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소중한 기탁금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져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각 군 청사에서 기부금을 전달받은 장충남 남해군수와 이재근 산청군수, 윤상기 하동군수도 감사를 표시하며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변함없는 관심을 당부했다.

서경방송과 진주저축은행, 서경타니CC 등 지역 기업들은 지난달에도 자영업자와 중소상인 지원을 위해 진주시에 1억원, 사천시에 5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 방역 현장의 보건의료 인력들을 위해 진주‧ 사천시보건소에 300명 분의 간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