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영홈쇼핑]
[사진=공영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공영홈쇼핑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올 한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K-MAS 라이브마켓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13일부터 한 주 간 매일 오전, 오후 두 차례 K-MAS 라이브마켓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소비 진작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K-MAS 라이브마켓에 동참하고자 기획했다.

올 한 해 공영홈쇼핑의 인기 상품으로는 아라벨르 침구세트, 황토누리 황토볼 흙침대 등의 인테리어 상품이 이름을 올렸다.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로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다.

공영홈쇼핑 생활가전 중 재구매 회원수 1등을 자랑하는 블루밍 비데도 특집전에 선정, 2022년형 신상품 메탈 실버 모델을 선보인다.

집밥을 더 풍성하게 만들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했다.

도미솔 김치, 궁중갈비탕, 에드워드권 수제 소갈비살, 선호본 명란 등도 우수상품전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카베이 렌터카, 제주여행 등 무형 상품도 2021년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K-MAS 라이브마켓 우수상품 특집전에선 즉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오후 하루 2회 특집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할 경우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내수 활성화와 소비진작을 위한 K-MAS 라이브마켓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