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쓱닷컴]
[사진=쓱닷컴]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SSG닷컴은 오는 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SSG닷컴은 패션·명품, 뷰티, 유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총 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패션·명품에서는 무스너클, 페트레이, 에르노 등 해외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 제품과 JJ지고트와 같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에서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과 향수 제품을 단독구성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갈색병을 포함, 에센스·세럼, 아이크림 등을 선보이며 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프래그런스 향수 라인인 테싯, 마라케시, 로즈 등 7종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유아동 카테고리에서는 네덜란드 친환경 유모차 브랜드 뉴나의 신생아 유모차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 뵨의 아기띠·바운서 상품, 리하스의 자동 분유 제조기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가전 카테고리 대표상품으로는 다이슨 청소기와 발뮤다 가습기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할인가와 증정 이벤트로 선보인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직구 TV 상품도 배송비와 관부가세를 포함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난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이번에도 역대급 행사 물량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3일 간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쓱닷컴 #행사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