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책 신사고]
[사진=좋은책 신사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그래it 중학 영문법’ 개념마스터를 출간했다.

‘그래it 중학 영문법’은 학생 혼자서도 쉽고 정확하게 영문법을 익힐 수 있도록 개념 도식과 밀착 코칭으로 개념을 완벽 이해하는 ‘개념마스터’ 3종과 단계별, 유형별 문제들로 구성된 영문법 실전서 ‘문제마스터’ 3종으로 구성됐다. 문제마스터에서는 개념마스터에서 익힌 개념을 한 번 더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일대일 맞춤 문제를 제공해 중학 영문법을 완성할 수 있다.

‘그래it 중학 영문법' 개념마스터는 ‘주요 개념-상세 설명-보충 설명’의 3단계 설명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쉽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념 구조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식과 실용적인 예문을 제공한다. 이해를 돕기 위한 보충 설명과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도 함께 담았다.

또한 헷갈리는 개념에 대해서는 비교 분석과 추가 개념 설명을 수록해 학습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각 단원 별로 실제 학교 시험 문제를 완벽 분석한 문항들로 배운 개념을 점검할 수 있으며, 최신 기출 트렌드를 반영한 서술형 문항을 별도 코너로 마련해 시험까지 대비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콘텐츠 본부장은 “영문법은 규칙이 복잡하고 용어가 어렵다고 느껴 많은 중학생들이 부담스러워하는 분야”라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개념들을 최대한 간결하고 알기 쉬운 도식으로 정리했으며 문제에 적용하는 능력까지 키울 수 있도록 개발했다. 개념마스터와 문제마스터 더블 구성도 배운 개념을 한 번 더 실전 문제들로 반복 학습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그래it 중학 영문법’ 개념마스터 3종은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제마스터는 오는 12월 출간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