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이셀스탠다드]
[사진=바이셀스탠다드]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바이셀스탠다드(buysellstandards)는 지난 4월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피스 롤렉스(ROLEX) 집합 1호’를 성공적으로 매각하며 평균 수익률 32%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피스(PIECE) 운영사인 바이셀스탠다드는 팁스(TIPS)운영사인 엑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로 부터 시드투자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지난 7월 벤처기업 인증과 함께 초기창업패키지, 팁스(TIPS)를 비롯한 유수의 정부 지원 사업과 함께 은행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KB 스타터스, 신한퓨처스랩에도 잇달아 선정된 유망 핀테크 스타트업 기업이다.

현물 조각투자 플랫폼 ‘피스’(PIECE)의 조각투자는 명품 등 현물자산의 소유권을 조각처럼 나눠 공동구매한 후, 조각소유 비율에 따라 시세차익을 거둘 수 있도록 설계한 ‘리셀테크’ 기반의 새로운 투자 방식이다.

신범준 바이셀스탠다드 대표는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MZ세대는 물론 안정적 수익을 기대하는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조각 소유자가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높은 수익을 거두게 됐다”며 “가치 있는 현물을 소유하는 만족감과 의미 있는 수익을 함께 추구할 수 있다는 새로운 투자성공 방정식이 검증됐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