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대한민국 최대 유소년 골프 교육 기관 ‘JB골프 아카데미’와 교육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0월 8일 밝혔다.

지난 5일 압구정에 위치한 프리스턴리뷰 학원 압구정 본원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이유석 에스티유니타스 오프라인그룹 그룹장, 박세욱 프리스턴리뷰 학원 총원장, 정철 JBMG JB골프 아카데미 대표와 이현섭 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MOU로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해외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프리스턴리뷰 학원의 전문적인 해외 입시 노하우와 JB골프 아카데미의 체계적이고 탄탄한 골프 교육 프로그램이 결합함으로써 대한민국 골프 유망주의 해외 대학 진학과 이를 통한 글로벌 스포츠 스타 배출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스턴리뷰 학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글로벌 교육 콘텐츠와 유소년 골프 교육을 선도하는 JB골프 아카데미의 노하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며 “대한민국 1등이 곧 전세계 1등이라는 골프 분야에서, 한국 골프 유망주가 지덕체를 겸비한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는 데 기틀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전 세계 20개국, 700여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 명 이상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는 세계 최고 입시 교육 기업으로, SAT, AP등의 공인시험 준비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 컨설팅 프로그램 등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