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진=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식∙추석 맞아 ‘톡 백화점’ 기획전 진행

카카오커머스가 대학교 후기 학위수여식과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톡 백화점’ 기획전을 운영한다.

선물하기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으로 졸업 축하 선물을 주거나 추석 선물을 미리 구매하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카카오톡에서 만나는 백화점’ 콘셉트의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톡 백화점’은 명품·프리미엄·해외 브랜드 등 인기 브랜드 300여곳의 상품을 모아놓은 기획전으로, 상품 단위의 전시가 아닌 오프라인 쇼핑몰 매장의 층별 구성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별로 상품을 탐색하도록 구성했다.

백화점에서 원하는 브랜드가 위치한 곳을 찾아가듯 △명품화장품 △주얼리∙시계∙잡화 △프리미엄 식품 △디지털∙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맞춰 인기 브랜드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명품 화장품의 경우 각인 서비스, 선물 포장뿐 아니라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의 선물세트도 선보이며, 홍삼·한우를 비롯해 유명 맛집 브랜드와 협업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29일까지 ‘더쎈위크 뷰티’ 진행

인터파크는 ‘환절기 피부 꿀템’이라는 테마로 오는 29일까지 4일간 ‘더쎈위크 2탄, 뷰티 통합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이번 행사에서 스킨케어, 헤어·바디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더쎈타임딜’, ‘더쎈브랜드딜’, ‘추천쎈딜’ 등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먼저 더쎈타임딜은 26일과 27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 하루 2번 오픈한다. 주요 상품으로 △26일 오전 11시 가히 링클바운스 멀티밤 △오후 3시 설화수 순행 클렌징폼 200ml △27일 오전 11시 온더바디 벨먼 스파 블랙로즈 스크럽 바디워시 1L X 2개 △오후3시 세타필 로션 473ml 1+1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1500원 중복 할인쿠폰과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다음달 1일까지 ‘햇인싸 위크’ 진행

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가을 햇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햇인싸 위크’ 할인전을 진행한다.

먼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가을 햇수산물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냉수마찰 기절 꽃게(100g/3kg, 박스, 국내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1280원, 3만6000원에 판매한다. 산지에서 잡자마자 5도 이하의 얼음물에 담가 기절시킨 후 톱밥 속에 넣어 전국 매장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신선한 꽃게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카드로 3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칼집을 내 소금간이 잘 배어드는 전어(마리, 국내산)는 1000원에 판매한다. 탱글탱글한 식감에 특유의 단맛이 일품인 군수인증 신안 햇새우(100g, 국내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790원에 선보인다.

신선한 햇과일도 준비했다.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한여름을 이겨낸 햇 홍로사과(4~8입, 봉, 국내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7990원에 선보인다. 행사카드 결제 시 8월에만 맛볼 수 있는 햇 원황배(4~7입, 박스, 국내산)는 1만4990원에, 향긋하고 달콤한 첫 수확 제주 황금향(1kg, 봉, 국내산)은 1만99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산지 농가와의 사전계약을 통해 파종부터 수확 시기까지 대폭 앞당긴 처음햅쌀(3kg, 봉, 국내산)은 9990원에 선보이고, 제주 햇기장(500g, 봉, 국내산)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추장으로 유명한 순창에서 자라난 고추를 정성스럽게 말린 순창 햇 건고추(3kg, 봉, 국내산)는 1만원 할인한 7만9900원에, 해발 200m에서 키운 고추를 세척·절단하여 손질할 필요가 없는 임실 햇 세절 건고추(2.4kg, 봉, 국내산)는 5000원 할인한 8만4900원에 판매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언택트 가구 박람회 '메타하우스' 진행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홈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간 국내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선보이는 언택트 가구 박람회 ‘메타하우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의 플래그십 매장을 VR쇼룸으로 선보이고, 입체(3D) 화면을 통해 매장 곳곳을 살펴보고 상품 정보를 확인한 후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인기 소파 브랜드 ‘자코모’의 '몽슈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34% 할인 판매하며, 등받이, 발 받침 각도 조절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해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리바트’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43%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비 양극화 현상이 인테리어 시장에서도 뚜렷한 점을 반영해 고가의 해외 브랜드 상품도 판매한다. 100만원대가 넘는 고가이지만 최근 SNS에 노출되며 MZ세대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글로벌 의자 브랜드 ‘허먼밀러’, 배우 손예진 조명으로 유명세를 탄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의 인기 상품을 모바일앱을 통해 원하는 위치에 가상 배치해 볼 수 있는 AR서비스를 적용해 선보인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사, 결혼 시즌을 앞두고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앱에서 자코모, 에싸, 리바트 등 국내 인기 가구 브랜드를 비롯해 허먼밀러, 루이스폴센 등 글로벌 리빙 브랜드를 AR, VR 기반 가상 체험 서비스와 연계해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적립,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 21 FW 가을 신상품 출시

CJ온스타일의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대표상품 ‘웨더코트’를 론칭, 가을 라이프웨어를 선보인다.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에 골프웨어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소재를 더해 ‘편리미엄(편안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을 추구하는 타깃고객을 겨냥했다.

장 미쉘 바스키아 웨더코트는 2020년 출시 후 총 13회의 생방송마다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누적 주문 금액 87억원을 달성했다.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장 미쉘 바스키아만의 독자적인 3중 레이어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투습, 방수, 발수, 방풍 등의 효과가 뛰어나 날씨 변화가 심한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다.

이달 29일 저녁 7시 30분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1 FW ‘퍼펙트 쉴드 올인원 웨더코트’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장 미쉘 바스키아만의 고기능성 원단에 심플한 디자인, 오버사이즈 핏을 더해 코디하기 쉬우며 비즈니스룩으로 입기에도 손색이 없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시 ‘아티스틱백’을 증정하고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웨더코트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양모 자켓’, ‘리버서블 플리스’, ‘프리마로프트 코트’, ‘니트 다운’, ‘헝가리 푸퍼 다운’ 등 고기능성 라이프웨어 품목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