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연세스타병원에서 진행된 지정병원 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세스타병원]

[이뉴스투데이 경기1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와 12일 연세스타병원에서 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시에서 봉사 활동을 하는 자원봉사자와 그 가족들은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게 된다.

이덕은 센터장은 “좋은 병원과 협약식을 맺게 돼 감사하다”며 “성남시민을 위해 자원봉사하는 모든 분들에게 병원의 훌륭함을 알리고 치료를 받으러 오게 하겠다.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룡 연세스타병원장은 “협약을 맺어주신 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봉사하는 분들의 희생정신이 정말 존경스럽다. 봉사자분들의 희생정신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신 시설을 활용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센터 일부 인원과 병원측 일부 인원만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 김재성 사무국장,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 허동범 병원장 및 각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